본문 바로가기

정보

pc케이스추천 개인적인생각

pc케이스추천 개인적인생각

 

계속해서 써왔던 pc케이스가 말썽이 생겼다.

상단에 부착되어있는 냉각팬이 단선이되었는지 동작이 되질 않더니

이제는 하드디스크 앞쪽에서 열을 식혀주던 팬에서 굉음이 나기 시작한다.

 

청소도 해보았지만 소용이 없어서 임시방편으로 팬에 연결된 전원선을

잘라버렸다. (소리가 너무커서 컴퓨터를 하기가 매우 힘이들기에)

본체 뚜껑을 열었더니 어느정도 쿨링은 되는것 같아서 버티고있긴한데.

 

아직 pc를 업그레이드할 정도로 시스템이 노후된것이 아니라서

케이스만 좀 바꿔보려고 알아보던중 pc케이스추천으로 알게된

예쁜디자인의 케이스가 눈에 들어왔다.

 

바로 다나와에 접속에서 세부항이나 후기들도 보았는데.

배선작업에 좀 어려움이 있긴하지만 가격대비 성능이나 디자인이 좋아

이걸로 정하기로 했다.

 

 

ABKO NCORE 이카루스 USB3.0 화이트

다나와 기준으로 48000원의 가격.

디자인은 정말 만족스러워보인다.ㅎㅎ

 

 

 

전면의 모습. 깔끔하고 인테리어로도 부족합이 없어 보인다.

투명한 부분이있어 내부도 잘보이고.

 

 

 

뒷모습. 파워를 아래에 장착하고 냉각팬은 후면과 상단,

그리고 하드 앞부분에 배치되어있다. 최근나온 케이스는 대부분 이런식인듯.

 

 

 

ssd장착에는 조금 문제가 있다는 후기들이있었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정리된 예시사진을 보니 선정리는 깔끔하게 되는듯.

내가 선정리하기는 힘들테고, ssd도 새로 장착할 예정이라서

주말에 한번 매장을 방문해서 맡길생각이다.

내가하는것 보다는 잘해주겠지.ㅎㅎ

 

pc케이스추천 지극히 개인적인취향과 의견이니 참고만하시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