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기한 세상

영화 제목 맞추기

영화 제목 맞추기

 

 

이거하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이모티콘으로만 표현된 그림을보고 영화 제목을 맞추는 겁니다.

대부분 유명한 여화들이 많네요.

 

라이프오브파이, 공주와 개구리, 신데렐라, 토르, 블러드 다이아몬드

혹성탈출, 쿵푸팬더, 타이타닉, 킹스스피치 등등 직관적인 표현으로 된것들은

쉽게 연상이 되는데. 잘 안떠오르는 것도 있네요.

 

이 모든 영화들의 제목을 맞추신 대단한 분 등장..!!!

와 ~ 이걸보니 안떠오르던 영화들이 바로 보이네요.ㅋㅋ

영화 제목 맞추기 한번 해보세요.

기분전환겸 머리도 식히고 좋아요.ㅎ